Breaking
라이프핵 : 웰니스(EASY Wellness)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팁 5
2019-05-23 14:04:03
이현규
▲결혼식 날 빛나는 신부의 피부를 위한 몇 가지 팁이 있다(사진=ⓒ셔터스톡) 

[이지 라이프 투데이=이현규 기자] 색깔도 고르고 드레스도 정했고 날짜도 확정되었지만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다. 바쁜 일정 중에서도 신부라면 누구나 결혼식 당일,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꿈꿀 것이다. 다른 준비 사항과 마찬가지로 피부 관리를 위한 목록을 작성하는 것 또한 신부에게는 무척 중요하다. 아래에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몇 가지 뷰티 팁을 소개한다.

1. 커피 카페인

커피는 노화를 유발하는 화학물질인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는 아이크림은 다크 서클을 완화시킨다. 또한 커피는 체액저류를 감소시켜 붓기를 줄여준다.

2. 아마씨 기름

아마씨유는 보충제로서 오메가3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이 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아마씨유를 사용하면 피부 민감도를 낮추면서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아마씨유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며 수분 공급에도 효과적이다.

3. 히알루론산 세럼

이름이 다소 이상한 히알루론산은 피부가 유수분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히알루론산은 천연 피부 성분으로 스킨케어 제품의 재료로 많이 쓰인다. 결혼식 날 피부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광채를 주고 싶다면 히알루론산 세럼을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4. 케라틴 보충제

케라틴은 손톱과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로서, 피부 결, 탄력,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미용실이나 피부 관리실에서 케라틴 관리를 받거나 케라틴 보충제를 섭취할 수도 있다.

5. 비타민A 또는 레티놀

비타민 A는 콜라겐과 피부 조직 발달을 담당하는 세포를 자극하고 생성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다. 비타민A는 스킨케어 시장에서 흔히 레티놀로 알려져 있다. 레티놀 크림을 통해 피부에 비타민A를 공급하도록 한다.

앞서 언급한 건강 및 뷰티 팁은 결혼식 날 자신감과 만족감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속성 다이어트는 잊어버리고 결혼식 이후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건강한 뷰티 팁을 찾길 바란다.

[이지 라이프 투데이=이현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