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핵 : 이슈(EASY Story)
잠꾸러기를 위한 효과 만점 알람 어플 소개
2019-06-05 10:17:54
권보견

[이지 라이프 투데이=권보견 기자]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아침에 잠에서 깨는 것이 어렵지 않다. (사진=ⓒ123RF)

 

아침잠에서 깨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아침형 인간이 아닌 사람들에게는 고역과도 같다. 단순히 야행성 때문이든 편안한 매트리스에서 자든 간에 잠에서 깨는 것은 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다.

야근이 잦은 경우 상사에게 늦잠에 대한 변명을 할 수도 있지만 계속해서 늦게 일어나는 것은 업무의 효율을 떨어뜨리고 심지어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일찍 일어나기 위해 모든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그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었다고 믿는다면 아래에 추천하는 몇 가지 알람 애플리케이션을 시도해보기 바란다. 일찍 일어나 늦지 않게 하루 스케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1. 에이엠드로이드 알람 시계(AMdroid Alarm Clock)

슬립 디프라이브드(Sleep Deprived)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 알람 앱은 일반적인 알람시계와 동일하나 그 외에도 유용한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추고 있다. 수면 주기에 따라 작동하며 사전 알람 기능이 있다.

특히 사전 알람 기능은 가볍게 잠이 들어있을 때 부드럽게 깨우도록 설계되어 있어 메인 알람이 울릴 때 완전히 깨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알람을 멈추기 위해 퍼즐, 캡차/OR코드 및 기타 방법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말 그대로 잠에서 깨는데 효과적으로 작동한다. 퍼즐을 다 풀면 완전히 깨어있게 될 것이고 하루를 시작할 준비를 마칠 것이다.

 

2. 라우드 알람 시계(Loud Alarm Clock)

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장 성가신 알람 앱 중 하나로 여겨진다. 도저히 잠을 잘 수 없을 만큼 시끄러운 알람이 울리기 때문이다.

 

3. 알람 시계 익스트림 앤 타이머(Alarm Clock Xtreme & timer)

마지막으로 이 앱은 여러 개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으며 날카롭고 짜증나는 노래로 잠을 깨우는 등 맞춤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이다. 만약 알람을 놓쳤다면 앱을 해제하기 위해서 수학 문제를 풀어야 한다.

[이지 라이프 투데이=권보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