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핵 : 가정(EASY Home)
아이디어 가전제품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다
2019-05-23 11:53:20
최다은
▲럭셔리 브랙퍼스트 머신은 조리할 시간이 부족한 아침시간에 사용하기 편리하다(사진=ⓒ123RF)

[이지 라이프 투데이=최다은 기자] 아래에 소개하는 가전제품은 지금껏 한 번도 필요성을 느껴본 적이 없을 수도 있다. 필수품이 아니며 오히려 집안의 공간만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빵을 굽는 동시에 커피도 내릴 수 있는 기계나 조리대에 딱 맞는 소형 보석 세척기 또는 식기 세척기가 가족들을 위한 유용한 주방 도구가 될 수 있다.

리얼 심플(Real Simple) 웹 사이트는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라이프 스타일을 완전히 바꿔놓을 새로운 주방 도구 목록을 아래와 같이 제안한다.

1. 프로페셔널 보석 클리닝 머신

보석 가게를 찾는 대신 프로페셔널 보석 클리닝 머신을 주문한다. 초음파를 사용하여 반지와 은 팔지, 심지어 렌즈도 새것처럼 새척해 준다.

2. 럭셔리 브랙퍼스트 머신

올인원 브랙퍼스트 머신은 바쁜 아침 시간을 위한 해결책이 되어준다. 그릴 윗면에 달걀과 베이컨을 요리하고 토스터로 빵을 굽고 신선한 커피를 내릴 수 있다. 주방을 어지럽히지 않고도 가족 모두를 위해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이 주방도구를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3. 브랙퍼스트 샌드위치 머신

바쁜 아침을 위한 또 다른 해결책은 바로 샌드위치 메이커다. 계란, 잉글리쉬 머핀, 치즈 및 원하는 재료를 샌드위치에 올리면 영리한 기계가 나머지를 해줄 것이다. 전문가들은 재료가 들러붙지 않도록 고안된 코팅 기능이 세척을 더욱 쉽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한다.

4. 소형 식기 세척기

식기 세척기가 없다면 주방 조리대에 꼭 맞는 소형 식기 세척기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이 주방 기계는 작은 아파트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한 번에 그릇 6개를 세척할 수 있다.

[이지 라이프 투데이=최다은 기자]